오늘의 영상뉴스

Netizen 신비 동물의 왕국' '2019. 6. 16'(일요특집)

목향 2019. 6. 16. 14:41



Netizen 신비 동물의 왕국' '2019. 6. 16'(일요특집) 완성을 알립니다.

  'Netizen 신비 동물의 왕국' '2019. 6. 16'(일요특집)
지금 보실 분은 아래를 Click 해 주세요 ↙


아들, 머리 좀 밀자!” 펭귄 모자 화제
| 털갈이하는 새끼 펭귄의 솜털을 직접 골라주는 어미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.전형적인 십대 반항아들처럼헝클어진 머리 모양을 하고 있으며 펭귄의 눈빛 또한 불만스러운 듯 보인다. 또 옆에 있던 어미 팽귄은 마치 “아들, 머리 좀 밀자!”라고 말하듯 자식의 솜털을 직접 골라주고 있어 이목을 끈다.

이에 대해 사진을 촬영한 스조드 반버그헤어너하우언(45)은 “부모 펭귄은 새끼(펭귄)가 털갈이하는 과정이 너무 늦어지는 것을 걱정하는 듯 보였다.”면서 다른 대부분의 어린 펭귄은 이미 털갈이를 마친 상태였다고 전했다.한편 펭귄의 털갈이는 여름이 끝날 무렵 어린 펭귄뿐만 아니라 다 자란 펭귄들에게서도 일어난다고 한다.사진=데일리메일 캡처 윤태희기자

|IMG From: naver.com ●


    친구 친지 분께 보내시면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. 

    Mail로 보내는 방법:
    맨 아래↓ 선물로 보내기 소스가 보입니다.
    1. 우칙클릭 2. 모두선택 우칙클릭 복사한 후 메일로 가서 붙여넣으면 됩니다.


    쪽지로 보내는 방법:
    1.쪽지를 폅니다 2.복사한 소스를 붙여넣습니다. 3. 자동삭제되고 남는 소스에서 링크 걸린 두 곳이 보입니다. 위의 것만 놔두고 아래 위를 모두 지우고 발송하면 받는 분은 족지에서 한 번 클릭으로 보시게 됩니다. 복사한 소스를 메모장이나, 워드패드에 붙여 넣고 소스를 미리 봐 두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. ※ 본인이 본인에게 쪽지나 메일로 보내 보면쉽게 터득이 되실 것입니다


    ● 전체 Mail, 전체 쪽지는 남발하지 않습니다. 

    1. 한국 네티즌본부는 선물류의, 격이 높은 정보를 담지 않은 내용으로 '전체 메일', '전체 쪽지' 발송을 남발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Net,포토뉴스
    연예 스페셜
    시사 만평방
    동물의 왕국


    작성 출처: 도매인: '한국 네티즌본부.kr' ========
    ========